상진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2022년 교육복지실 프로그램 강사 모집 공고
작성자 *** 등록일 22.05.16 조회수 210
첨부파일

 

2022학년도 상진초 교육복지실 강사 모집

2022학년도 교육복지실에서는 프로그램 운영을 위해 사랑과 정성으로 학생들을 지도하실 재능 있는 선생님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
1. 공고 개요

. 계약기간 : 202261~ 2023228

. 공모내용 : 2022년 교육복지실 프로그램 위탁강사 모집

. 공모자격 : 교육복지실 프로그램 운영에 관심과 열의가 있고 교육활동을 열심히 수행할 수 있는 전공 관련자

2. 공고 분야

. 2022학년도 교육복지실 프로그램 운영 강사 모집 분야

구분

공고분야

인원

운영기간

요일

학년

근무시간

비고

주중

우쿨렐레

1

2022.6.1~

2023.2.28

3-6

14:30 16:00

(쉬는시간10분 포함)

방학중 수업시간 조정가능

미술

심리치료

1

1-3

4-6

14:30 15:20

15:30 - 16:20

. 근무조건

1) 강사료는 시간당(50) 30,000(재료비 발생시 복지실 운영비에서 지원)

2) 복지실 운영시간 변경에 따라 방학 중 근무시간 조정 가능이 있음

3) 운영비 소진에 따라 수업 시수 변동 가능

3. 자격 요건

. 자격

1) 해당 분야에 전문적인 능력을 갖춘 자 또는 자격증 소지자

2) 직무 수행의 결격 사유나 학생 지도 시 건강에 이상이 없는자

3) 법령상 복지실 프로그램 강사 활동에 제한이 없는 자

4) 선정 후 1년 이내 동안 지속적으로 본교 복지실 프로그램에 참여 할 수 있는 자

. 결격 대상

1)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서 규정된 결격 사유에 해당되는 자

2) 학교주변에서 학생과 관련된 사업을 하여 학생 지도에 공정성을 확보하기 어렵거나 학 생 지도에 부적합 하다고 판단되는 자

4. 선정 및 계약방법

. 서류 심사 통과자는 면접을 통해 선정한 후 학교장과 위. 수탁 계약

. 심사방법: 평가위원회 심사(내부위원 2)

5. 공고 일정

일 정

비 고

공고 및 접수

2022.5.16.()-5.20()

- 상진초등학교 홈페이지에 게재

- 울산광역시교육청 인력풀 게재

접수기간

2022.5.16.()-5.20()

- 접수처: 이메일 및 교무실

심 사

2022.5.23.()

- 교무실(본관 2)

심사결과 발표

2022.5.24()

- 개별 통지

6. 제출서류

. 제출서류

1) 이력서 1(사진부착), 프로그램 운영 제안서 1, 자기소개서 1

- 특기적성 활동 증명서 또는 경력증명서 1(해당자에 한함)

2) 최종학력 졸업 증명서 1

3) 자격증 사본 1(해당자에 한함)

4) 프로그램 연간 지도계획서 1.

5)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.

() 주민등록증 사본 1

()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 1

(보건소 발행된 것은 인정되지 않음)

() 통장 사본 1

() .수탁 계약서 2(학교에서 작성)

() 개인정보수집 이용 제공 활용 동의서 1(학교에서 작성)

() 청렴이행서약서 1(학교에서 작성)

() 개인사업자등록증 사본 1(해당자에 한함)

최종 합격자에 한해 아래의 서류를 제출함(아래 필요한 서류는 채용 결정 후 제출함)

. 제출방법

1) 제출기간 : 2022516() ~ 2021520() 16:30까지

2) 제 출 처 : 이메일(polarbear_@naver.com) 및 상진초등학교 본관 2층 교무실

3) 제출방법 : 본인이 직접 제출(우편접수 불가,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)

7. 기타사항

. 제출된 서류 및 평가내용은 공개하지 아니함

탈락한 응시자 채용서류의 반환청구기간은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 이후 14일까지로 하여 그 기간 이후에는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파기한다

. 강사 선정 후 결격 사유 발생 시 자동 계약 해지 됨

. 1차 서류 전형 실시 후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할 수 있음

. 강사 수당과 여건 등 기타사항은 본교 방과후 학교 운영규정에 따름

. 문의: 상진초 교육복지실 담당자 (234-7011내선 790)

2022. 5. 16.

상 진 초 등 학 교 장(관인 생략)


이전글 2022년 『학부모정책 모니터단』모집 안내
다음글 100인의 기후위기 대응 가족실천단 모집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