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.상진초 전교임원(학생회장.부회장) 선거 공고 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*** | 등록일 | 22.03.10 | 조회수 | 1075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첨부파일 |
|
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2022. 상진초등학교 전교학생자치회 임원선거를 붙임과 같이 공고합니다.
상진초등학교 학생회장.부회장 선거 공고 상진초등학교 전교학생자치회 임원선거 계획에 의거 2022학년도 학생회장 및 부회장 선거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 1. 선출대상: 학생회장 1명(6학년), 부회장 2명(6학년 1명, 5학년 1명) 2. 출마방법: 선거권자 10명과 담임교사의 추천을 받아 후보 등록서 영어체험실로 제출 3. 자격요건: 각 후보자는 본 학교를 대표하는 학생으로서 학교의 명예를 훼손시키는 행위를 하지 않고 타의 모범이 되는 품행이 단정한 학생 4. 선거일정
위 일정은 오미크론 대응에 따른 등교수업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투표 및 개표는 각 반 등교수업 시 실시함을 원칙으로 함. 5. 입후보자 등록 시 제출서류: 전교학생자치회 후보 등록서(추천인 명부포함) 1부 6. 임기: 2022년 3월1일 ~ 2023년 2월28일 7. 선거운동 시 유의사항 가. 홍보자료 규격 및 수량 준수: 벽보 2장(4절), 소견영상(2분이내), 유인물 배포 금지 나. 선거운동 주의사항: 오미크론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준수로 대면 선거운동 금지 다. 물품 및 음식물 등 제공 및 선거운동에 학부모 개입금지 라. 상대방 후보 비방 금지 마. 기타 공명선거 준수 2022년 3월 8일 상진초등학교 선거관리위원회
|
이전글 | 2022학년도 학교규칙 및 학교생활규정 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학생복지 모바일사이트 「울산행복쌤」 학생교육 및 홍보 안내 |